경기 김포시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2019. 12. 31. 03:45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오리요리

김포꼬꼬오리 통진읍주민이 추천한 오리주물럭맛집 김포 통진읍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입니다.

방문 후기

야외에서 색다르게 즐기늣 오리주물럭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 김포에자랑 맛있는집 맛이좋음양도적저함 오리주물럭먹으러 자주찿음 오리철판구이집이에요. 옛 방식의 요리지만 맛있고 에어컨 시원했어요. 진짜 맛있네요 김포 서부 맛집이네요 양도 푸짐하고 단가도 생각보다싸네요 맛있어요~ 후회없는 선택 회식이나 가족 모임 하기 딱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치즈나다른음식을듣고가서먹을수있어서좋음

리뷰

꼬꼬오리주물럭집가실때는 구울거리 많이 가져가세요 꼬꼬오리주물럭 이라는 간판이 보이고 주차를 하는데 차량이 꽤 많았습니다. 꼬꼬오리주물럭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흥신로 302 예약 상세보기 김포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파주댁 시댁갔다가 시댁가족들 만나서 다 같이 옛추억이 가득담긴 김포맛집 꼬꼬오리주물럭 다녀왔어요 원래는 배밭 비닐하우스 안에서 숮불에 구워 먹었지만 이제는 조립식건물에 넓게 들어 가서 먹으면 되요 시댁가족분들 추억의 장소라서 저는 처음 갔는데 신세계 였음 김포맛집 저기 양푼이에 꼬꼬 오리주물럭을 담아줍니다 맛난다 잘익은 김포 꼬꼬오리주물럭 야채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이거 먹고 싶어서 조만간 꼬꼬오리주물럭 또 갈지도 몰라요 시댁가족 분들께 이야기만 들었지 직접다녀오니 더 좋았어요 신랑이 추천하는 김포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안녕하세요. 김포 꼬꼬오리주물럭 오리주물럭 중(23인) 28,000원 *2 공기밥 1개 2,000원 *5 고추/상추 1,000 *3 막걸리 3,000 *3 음료수 사이다 1,000 *3 김포 꼬꼬오리주물럭은 판위에 종이호일 사용하더라고요. 하핫. 꼬꼬오리주물럭 알려준 언니의 생일이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까지 클리어 해줬죠 완전 나이스 7명이서 엄청 맛있게 두둑하게 먹었네요. 꼬꼬오리주물럭 중짜(23인) 적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나만알고싶은 김포 꼬꼬오리주물럭 가성비맛집 꼬옥 가보세용 히히 다시 서울로 올라가는길. 한강에서 텐트치고 놀고 싶었어요. 퇴근을 후다닥 하고 먹깨비들은 꼬꼬오리주물럭으로 출발했습니다 꼬꼬오리주물럭의 인기란... 마치 카페인W 같군요 카페인w 멀티모토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292-1 지도보기 저번주인가 다녀온 김포 유명한 오리주물럭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다녀왔어요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르브런쉭-IFC몰점-가격이-비싸고-양도-적지만-분위기는-좋네요-평범한-맛-비싼-가격-접근성-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