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김포시 맛집 '진성관'

2019. 12. 31. 15:14맛집

진성관 소고기구이

김포 맛집 잊을 수 없는 한우 [HACCP 인증] 국내산 1++ 명품 한우, 국내산 수제 돼지갈비 전문점. (진성관안산점)(진성관김포점) 진성관은 청결과 정직을 신념으로 [국내산 한우, 국내산 한돈] 만 취급합니다. 싱싱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고기와 함께 드시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있는 반찬을 연구하여 준비합니다. 비록 한끼의 식사지만,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분위기, 행복한 시간, 균형잡힌 영양, 건강한 식사를 제공 하는것이 저희의 작은 소망입니다.

방문 후기

가격 사악.방vip룸 예약함.부모님이 너무 맛있다하셔서 기쁨.한번 쯤 부모님을 위해 추천~!! 가족모임하기에 괜찮은 고기집 최고의 고기와 서비스. 하지만 가격이.... 부모님이랑 새우살 먹었는데 맛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음식간에 나오는 타이밍이 너무 늦어서 너무 오래 기다려야 했어요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고기가 맛있음 ㅠ 참안타깝다 금송아지에 3배 ㅋ 방값 치고는 너무하네 ㅠ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장소 단체 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가성비는 좋다 말할수 없고 친절도는 보통이지만~~ 넓고 주차장도 충분하며 고기는 맛있네요. 고기맛있어요 정말 맛있는 고기집. 수제 양념 돼지갈비는 질리지 않고 맘껏 먹을수 있을정도로 맛있고, 한우는 질이 정말 좋음. 특히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는 새우살은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맞는다. 다만 가격은 좀 비싼편.

리뷰

Sawoo-dong, Gimpo-si, Kyongki Province, Korea|Jinseongkwan 김포 맛집|진성관 (한우, 아울렛 식후경) 쉬는 날을 맞아, 벼르던 묵은지 포스팅들을 열심히 써서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첫번째 포스팅은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간 날 다녀온 진성관이라는 고깃집이에요. 주말 낮에 열심히 쇼핑하고 아울렛 식후경으로 간 김포 진성관의 모습입니다. 김포 맛집 진성관의 메뉴판은 일반적인 종이 메뉴판이 아닌, 태블릿 메뉴판입니다. 김포 맛집 진성관의 기본 샐러드는 삶은 새우가 올라가 있는, 기본찬이라고 하기엔 퀄리티가 좋은 쉬림프 샐러드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김포 맛집 진성관에서는 트러플 소금을 제공해 주세요. 김포 맛집 진성관은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프라이빗하게 분리되어 있는 개별룸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 최상급 한우 1%를 판매한다는 김포 맛집 진성관 이번에 큰맘 먹고 갔다 김포 맛집 진성관의 숯불이 나왔습니다. 진성관은 이렇게 테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더라구요 최상급 한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김포 맛집 진성관 특별한 날에 가족과 오시거나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진성관 경기도 김포시 돌문로 50-6 두손프라자 상세보기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942 두손프라자 2층 전화번호 : 031-997-0306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 맛보고 올 수 있는 김포 맛집. 가격 비쌈에도 불구하고 늘 손님들이 가득한 진성관에 다녀왔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 맛보고 올 수 있는 김포 맛집. 가격 비쌈에도 불구하고 늘 손님들이 가득한 진성관에 다녀왔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했던 진성관 이었답니다. 생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진성관 에서 드셔보셔야 하는 음식이에요

https://guguya.tistory.com/entry/구례-소문난-오돌뼈-소문난-오돌뼈-전남-곡성군-육류고기요리

 

구례 소문난 오돌뼈 / 소문난 오돌뼈 / 전남 곡성군 육류,고기요리

소문난 오돌뼈 육류,고기요리 그래도 금강산도 식후경곡성맛집 찾다가 발견한곳소문난 오돌뼈곡성 기차마을과 도보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곡성 농협 건너편에 보면 소문난 오돌뼈 식당이 있어요 [곡성 먹방] 추운..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