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맛집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점'

2020. 1. 10. 09:18맛집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점 샌드위치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맛있어 (원본) 맛있어요

리뷰

좀 있음 저녁먹어야 하는데 말이져 간식으로 배부름 임돠. `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점 갈라믄여 ...총총총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전] 튜나샌드위치/ 치킨스파이시샌드위치 오전엔 좀 괜찮더니 갑작스레 어두워진 날씨... 그리고 미친듯이 펑펑 눈이 내리더니 지금은 또 잠잠하네요 몇일전 교행쌤과 함께 팥빙수나 먹으러갈까 해서 나갔다가 부천역 지하상가 맥도날드 옆쪽에 OE's 죠샌드위치 가 있더라구요. 나중에 알게되었지만 체인점이네요? 몰랏어요.... 매장은 깔끔하고 아늑했어요. 샌드위치는 정말 서브웨이 밖에 몰랐던 사람... 반성합니당.. 팥빙수 와 샌드위치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니 삐네디까사스파이시 쫄깃한 빵과 부드러운 소세지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점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1 부천역사쇼핑몰 지하1층 136, 137호 상세보기 ☆ 홍샘이 선택한 점심 메뉴... 순순히 따라나섰다. 가끔 밥대신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D 지금도 가깝기만 하다면야, 잠깐 들러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카야토스트를 와구 와구 씹고싶지만 . 넘나 추운것. . . . . . . . . . 날만 풀려봐 *.* 먹어주러 달료가야지 한때 죠샌드위치 자주갔었는데 요새 드라마 미생을보니 생각나서 죠샌드위치로- 부천에는 1호선 부천역에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점뿐이 'ㅁ' 죠샌드위치 부천역사점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316-2 부천역사쇼핑몰 지하1층 136, 137호 032-663-7900 07:3023:30 포장할때 컷팅요청하면 잘라주세요

https://mozoori.tistory.com/entry/남부터미널-미토요-버거킹-남부-터미널점-버스터미널-버거킹-버스타기전에-한번-들리기에-좋네요-남부터미널-맞은편-버거킹-버스타기-전에-급

 

남부터미널 미토요 / 버거킹 남부 터미널점 버스터미널 버거킹 버스타기전에 한번 들리기에 좋네요 남부터미널 맞은편 버거킹 버스타기 전에 급

버거킹 남부 터미널점 버스터미널 버거킹 버스타기전에 한번 들리기에 좋네요 남부터미널 맞은편 버거킹 버스타기 전에 급 버스터미널 버거킹 터미널 내에 있어서 앉아서 먹을만한 공간이 확보가 되어있는 편은 아..

m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