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파주시 맛집 '카페 비트윈'

2020. 1. 4. 00:32맛집

카페 비트윈 카페

화덕피자 파는 카페 -카페 비트윈 ■ 한향림 현대도자미술관의 1.2F에 자리한 아트카페-카페 비트윈은 향긋한 커피와 케이크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헤이리의 중심에서 갓 구운 정통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테라스와 티잔이 너무 예쁜 카페입니다. 그런데 커피는 가격에 비해 너무 맛이 없네요...ㅠㅠ 헤이리에서 돋보이는 Cafe. 건물 디자인과 2층 발코니 좌석이 인상적인 공간. 헤이리 대규모 카페 디저트 런치 ᆢ

리뷰

파주 헤이리 마을에 예쁜 파주카페 찾으러옴 잠시 비게인 신선한공기에 맑은 공기가 좋은 날 야외테라스가 이뿐 헤이리마을 카페 비트윈으로 옴 1층 과 2층에서 모두 주문이 가능 유원지? 헤이리마을 카페라 그런지 확실히 가격대가 높음 아이스아메리카노가 7.000w 기준 (약간) 살짝 쌀쌀해서 따듯한 라떼 7.000 비싸 아이스는 8.000 헤이리마을 카페 비트윈.. 너... 이뿌니까.. 테라스자리가 예뿐 파주카페 비트윈 인증샷도 냄겨보고.. 평온해 제발.. 이 평온이 조금만 더 유지됬음 좋겠는데 자꾸만 나에게 타격을 주려하는 현실.. 현실 부정하고 있는중인 헤이리마을 카페 힐링. 제발 하고있는것들이 앞으로는 모두 무사하길 빎 헤이리카페 비트윈은 평화로움 밤에 차한잔 할때도 조명 때문에 예쁜 카페 비트윈 테라스에 벌레 쫓아주는 향도 피워주시고 새심해서 다음에도 헤이리마을 나들이오면 들릴것 ♡ 카페 비트윈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63 랜드마크 하우스 상세보기 오랜만에 다시 찾은 파주 헤이리마을 밥은 일단 든든하게 먹어 두었으니 분위기 좋은 곳에서 차 한잔 해야지 생각하면서 헤이리마을을 한바퀴 둘러보며 정한 카페 비트윈 Cafe Between 오렌지색 파라솔로 꾸며진 테라스가 분위기 만점..^^ 그날따라 비가 와서 테라스에서 분 < 카페 비트윈 >이라는 곳입니다. 카페 비트윈에서도 에스프레소를 주문해봤습니다.

https://bobobobogu.tistory.com/entry/개돼지-크레프트-개돼지크래프트브루펍-본점-서울-구로구-맥주호프

 

개돼지 크레프트 / 개돼지크래프트브루펍 본점 / 서울 구로구 맥주,호프

개돼지크래프트브루펍 본점 맥주,호프 피자 맥주가 맛있는 개돼지 수제맥주집 개돼지크래프트브루펍 본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61길 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개돼지크래프트브루펍..

bobobobog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