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이야기하나'

2019. 12. 20. 07:29맛집

이야기하나 육류,고기요리

강남 혼술 맛있는 한우

방문 후기

고기는 맛있는데 주류가 너무 비싸다. 예식장에서나 볼법한 사이즈의 맥주라니. 작은단위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 좋아요. 미니화로에서 구워먹는 한우맛이 일품..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강남이니까 이해하자 ㅋㅋ,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긴 하다. 술이 들어가는 맛 (Google 번역) 비싸지 만 쇠고기는 아주 좋습니다. (원본) Expensive but the beef is quite good. 조용하고 혼자도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이 좀 세다. 서비스, 맛, 분위기 다 좋음 최고의 소고기 전문점. 매너 좋음. (Google 번역) 비싸지 만 괜찮은 숯으로 여러 종류의 한국 쇠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원본) Bit pricey but you can taste different kinds of korean beef with decent charcoal. 정말 가격만 빼면 너무 완벽해요 ㅠㅠ근데 진짜 부담되는 가격이 흠이네요... 일년에 한번 오기도 벅찰거같아요..ㅠㅠ (Google 번역) 약간 한국어 바베큐의 비용 측면에서. 그들은 당신의 접시에 메시지를 개인화 할 수 취급, 자주가 이동합니다. 좋은 장소는 몇 가지 좋은 친구들과 술을 가지고 : 몇 가지에 중점을두고. ;) (원본) Slightly on the expensive side of Korean barbecue. Go there often enough, th

리뷰

간단히 술과 또 간단하게 한우를 즐기고 싶을때 추천하고 싶은 강남 소고기 맛집 이야기하나 잇님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 소고기 맛집 이야기하나 한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끼니꾸 메뉴가 있어서 더욱 좋은 곳이더라구요 이자카야라 그런지 이야기하나엔 다양한 주류가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이야기하나의 한우는 투뿔에 숙성까지 더한 한우라고 해요 다음에 또 들리고 싶은 강남 소고기 맛집 이야기하나 ^^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친구와 함께 다 먹고 즐기기 좋았었네요 역삼동 맛집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이야기하나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역삼동 맛집 이야기하나는 이렇게 야끼니꾸로 한우를 구워 즐기는 방법 개인화로에서 즐기는 한우 맛이란 색다르면서도 맛있더라구요 :-) 야끼니꾸 색다르게 즐겨보시고 싶으시다면 역삼동 맛집 이야기하나 추천할게요 판교 이야기둘도 있으니 가까운곳으로 방문해보세요 강남 소고기 이야기하나에 왔으니 한우 모듬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야기하나는 강남 소고기로 유명하지만 이자카야로 다양한 술 종류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고기집에 가면 옷에 냄새도 베기고 분위기도 정신이 없을 것 같아서 고기집은 제외하려던 찰나 예전에 봤던 맛집이 생각나서 리츠칼튼 호텔 뒤쪽에 위치한 이야기하나에 다녀왔습니다. 이야기하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24 지도보기 전화번호 : 070-4190-8091 주차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후 6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후 5시부터 새벽 5시 일요일은 새벽 1시까지라서 시간을 넉넉잡아가도 좋은 곳입니다. 다찌와 테이블이 존재하는 이야기하나의 분위기는 꽤 일본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하나의 분위기도 좋아서 더욱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맛 좋은 한우를 개인 화로구이로 맛 볼수있는 강남 소기고 맛집으로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이야기하나를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