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맛집 '커피볶는 하루네집'

2020. 1. 9. 09:30맛집

커피볶는 하루네집 카페

화곡역 분위기 좋은 바리스타 까페 2009년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화곡역에 위치한 로스팅 & 핸드드립 커피전문점 입니다. 커피볶는 하루네집은 20가지 이상의 나라별 원두커피를 즐길수 있는 핸드드립커피전문점이며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기에 신선한 원두도 구입가능합니다. 커피외에도 직접 담근 건강차도 준비되어 있으며 티라미수,브라우니는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석 구성은 4인쇼파 위주로 되어있으며 6인 단체석,2인좌석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친목모임, 가족모임, 상견례, 비즈니스 상담을 갖기에 좋습니다. 테이크아웃 하실경우 할인해드리며 원두 200g 구매시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1잔 제공해드립니다. 커피볶는 하루네집에선 커피 취미반 교육과 커피숍 창업을 위한 커피교육,점포입지,실내인테리어,상호제작 등 포함한 전반적인 디자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디자인서비스는 곽정범대표가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고 협력업체를 통해 커피숍 창업에 실질적인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피볶는하루네집은 2010년 서울시 좋은간판 업소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방문 후기

볶아볶아 로스팅이 끝내줍니다 그윽한 향을느낄수있어 좋고 드립커피또한 취향저격입니다 여긴 알리고싶지 않은 여유가 넘치는 그렇게 시끄럽지 않은 곳이네요 에스프레소 맛도 별론데 커피 가격이 너무 비싸다 스벅도 아닌게 저도 나름 커피메니아인데 이집커피는 언제나 신선한맛 아늑하고 약간 빈티지한 느낌으로 분위기 좋고 커피도 괜찮아요 커피 직접 볶아서 향이 좋음 커피 숍 분위기 맛 다 좋와요

리뷰

더치커피도 가게마다 맛이 다른데 커피볶는 하루네집 더치커피도 궁금하긴하네요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화곡역카페 커피볶는 하루네집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당 강사장과 늦은 점심? 을 먹고 찾은 카페 4년간 출퇴근길에 보던카페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가봤다. 재 방문의사 ★★☆☆☆ 오늘포스팅은 점심먹고 강서구커피숍 커피볶는하루네 집가서 커피한잔마신 포스팅입니다.^^ 오늘 점심은 팀원형님이 진부령황태촌에서 섞어탕을 사주셔서 감사의 뜻으로 건너편 강서구커피숍 커피볶는하루네집으로 가서 커피한잔 마셨네요^^ 강서구커피숍 커피볶는하루네집은 나무에 이렇게 글을 적어 놓더라구요^^ 왔으니 표시하고 가야겠죠 커피볶는하루네집에 많이들 오셔서 많이 적고 가셨더라구요^^ 화곡역 커피볶는하루네집 영업시간 : 11:30 23:00 일요일 휴무 수니랑 밥 먹고 원래 가려고 찜뽕해둔 카페를 갔는데 카페도 너무 좁고 괜찮은 자리는 이미 동네 아주머니들이 장악하고 계셨다.., 급하게 다른 카페를 찾다가 그냥 익숙한 ‘커피볶는하루네집’으로 왔다 뭔가 전에 왔을 때랑 다르게 테이블 구조도 좀 바뀌고 분위기도 많이 바뀐 것 같아서 아쉽지만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예뻐서 다시 오리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 녹차라떼 ₩5,500원 나는 그냥 무난하게 아아를 시켰지만 ‘커피볶는하루네집’은 핸드드립 커피로도 유명하고 선택 혼자만의 상상 속 커피볶는하루네집은 한적한 부암동 카페 같은 분위기일 거라고 생각했지만... 너무나 대로변 사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어쨌든 커피볶는하루네 집으로 고고 이런 귀여운 푯말이 서있더라고요 커피볶는 하루네집.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시골에서 커피집을 하는 사람입니다. 바로 일전에도 제가 소개했던 적이 있는 '커피볶는 하루네집' 이 바로 그곳이었죠. 그런데 커피볶는 하루네집 사장님의 프로필에 웬 주소가 적혀있는 겁니다. 모텔이 즐비한 사랑이 넘치는 곰달래길에서 '커피볶는 하루네집'이라는 간판을 보니 어찌나 반가운지요. 그렇기에 커피볶는 하루네집에서 원두를 공급받기로 한 것이죠.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생생정보통-이천맛집-구이구이참숯왕갈비

 

'생생정보통 이천맛집', 구이구이참숯왕갈비

'생생정보통 이천맛집'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이천시 맛집 구이구이참숯왕갈비 블로그 리뷰 19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6 돼지갈비 무한리필, 국산이라고 합니다 빨리 안구워 져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생생정..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