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맛집 '홍능참숯불갈비'

2020. 1. 2. 20:50맛집

홍능참숯불갈비 한식

대표메뉴인 돼지갈비에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오로지 천연 재료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리뷰

홍능참숯불갈비는 돼지갈비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데요 급 저녁먹자고 연락이 와서 찾아간 방화동 맛집 홍능참숯불갈비집 처음 방문했는데 30년 전통이라니 방화동 에선 유명한 맛집이었다 방화동 맛집 홍능참숯불갈비집도 간판에서 내공이 느껴지네요 ^^ 방화동 맛집 홍능참숯불갈비집 문이 활짝열려 있는걸 보니 우리를 두팔벌려 환영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요리왕

 

경기 고양시 맛집 '요리왕'

요리왕 중식당 일산 풍동 중화요리맛집 요리왕 입니다. 방문 후기 매일 시켜먹어요. ㅋㅋㅋㅋ 리뷰 저희는 사무실 자리를 비울 수 없는 경우가 많아 자주 배달을 시켜먹는데 배달은 역시 중국집이죠헤헤 빨리 주세..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