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마포원조떡볶이'

2019. 12. 16. 15:38맛집

마포원조떡볶이 떡볶이

백종원 삼대천왕에도 나온 공덕동 떡볶이 맛집

방문 후기

난 마포떡볶기 방문했다규 난 코끼리 매워 별루임. 깨끗한지는 모르겠으나 저렴하고 맛있어요. 카드 안받아요. 언제먹어도 잘먹었다고 자부할수있는 맛집.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약간 심심한듯 맛있는 느낌. 남여노소 부담없이 잘먹을 수 있늣 장소 추억의 맛이긴 하지만 딱 거기까지 위생에 좀 문제가 있는것 같읍니다.손님에 드리는 튀김을 그냥 손으로 잡아서 그릇에 담는것이 문제라고 할수 있습니다. 맛은 옛날맛 좋고 가격 좋고 ...영혼없는 응대와 서비스는 참아줄만함... 마포 대표 떡볶이집 매우저렴 줄서야함 가격이 저렴해서.. 솔직히 맛은 와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맛입니다.. 남자 넷이서 떡볶이3 라면2 오뎅1 튀김2 계란1 밥3 인분씩 시켜서 먹었는데 양은 괜찮은듯 합니다. 항상 줄이 많이 서있어서 가봤는데 맛보다는 가격 때문에 한번은 가볼만합니다.. 옆 옆집 나이스호프에 갔습니다. 주인이 아주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치킨도 맛있고요. 강추! 어렸을적 동네에서 유명한 떡볶이집 그맛! 가격도 저렴하고 옛날 그 맛있었던 떡볶이맛이네요ㅋㅋ 메뉴는 떡볶이하나임ㅋㅋ 사리추가도있구여 남자둘이갔는데 떡볶이 두개시킬걸그랬네여 ㅋㅋ소문듣고갔는데 가길 잘했네요 ㅣㅋㅋ 마지막에 밥볶아주는것도 대박 오뎅국물이 없는게 아쉽

리뷰

떡볶이 3대천왕 마포원조떡볶이에 다녀온 러브바닐라에요 떡볶이 3대천왕 마포원조떡볶이 간판 간판부터 맛집 떡볶이 스러워요 떡볶이 3대천왕 마포원조떡볶이의 위엄이라고 할까요? 떡볶이 3대천왕 마포원조떡볶이 TV방영 사진이 걸려있어요 러브바닐라처럼 포장 줄에 서있지 않게 물어보고 줄서시는게 팁@ 떡볶이 3대천왕 마포원조떡볶이 위치는 마포원조떡볶이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2길 3 상세보기 마포 떡볶이 3대천왕에 나온 마포원조떡볶이 레알.. 안녕하세요 마포 떡볶이 하면 단연코 손꼽는 곳 아시는 분들은 다들 하시는곳 마포원조떡볶이 다들 가보셨나요? 마포원조떡볶이는 진짜 오래된듯해요? 메뉴판이 다 무너질것같음 저는 김밥이랑 떡볶이 1인분을 주문 각 1인분씩 오뎅국물은 서비쑤 마포 떡볶이집 마포원조떡볶이는 떡볶이 뿐만아니라 김밥도 유명하잖아요 어느순간 한접시를 다 비워낸 저를 발견.. 그리고 마포원조떡볶이 자꾸 생각나.. 마포 떡볶이로 손가락에 꼽는 마포원조떡볶이 최고 앞으로도 애정할꺼예요 내가 바로 마포원조떡볶이다 라고 외치는 듯한.. 튀김은 김말이랑, 야끼만두랑, 잡채당면이 들어간 튀김 이렇게 총 3개 나오는데 미리 범벅이 되어나오니 따로 먹는걸 좋아하시면 미리 말하셔야 할 거 같아요. 나도 계속 먹으니 벌써 손 발이 퉁퉁 붓는 느낌 떡볶이 자체도 탄수화물 알집이고, 소스가 워낙 진해서 다음날 엄청난 부종이 예상됨. 그나저나 나는 백종원의3대천왕을 안봐서 그러는데 백종원이 이 마포원조떡볶이는 어떻게 평했는지 궁금하네용. 공덕맛집/마포맛집 마포원조떡볶이. 1번째 방문일 때는 한창 사이클자전거 탈 때 사람들끼리 자전거라이딩 후 왔었더랜다. 방송맛집 떡볶이로 유명한 분식점 옆에는 또 유명한 코끼리 분식 다른점은 코끼리분식은 즉석떡볶이(재료 떡/오뎅/라면사리 구성) 이구 포장도 가능 재료를 포장해가서 집에서도 직접 끊여 먹을수 있음 마포원조 떡볶이는 그냥 떡볶이만 팔아요 가게 내부 제가 토요일 방문했을때는 코끼리분식은 줄서 있고 마포원조 떡볶이 집은 한산 메뉴 떡볶이 1인분 2000원 김밥 2000원 순대 2000원 오뎅 1000원 튀김 3개 1000원 조리대 저는 떡볶이와 국물만 테이크아웃 시식 후기 좀 많이 매움 맛있는 매운맛 매운것을 가시게 하는 우유 튀김 국물 등등 필수 특히 떡이 너무 쫄깃쫄깃 해요 마포맛집, 3대천왕에도 소개된 마포원조떡볶이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