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맛집 '양곱창전국시대'

2019. 12. 13. 11:00맛집

양곱창전국시대 곱창,막창,양

방문 후기

2017.10.01 기준 이름 양곱창 전국시대로 바껴있어요. 진짜 맛집... 대창 막창 전골 갈비 다먹었는데 정말 다 맛있음... 주변에 있을때면 지인들 데리고 가고싶을정도! (Google 번역) 곱창 집. 이하, 아니 더하지 (원본) 곱창집. Not more, not less

리뷰

예전부터 점찍어 두었던 곱창집 '양곱창 전국시대' 얼마 전 아빠와 아들 합동 생파를 빌미로 가족들을 불러들였다
하지만 나중에는 거의 다 찼음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 도대체가 왜 그렇게 비싼지 모르겠는 내장들.. 양미옥에서 대창이랑 양이 3만원이 넘는데 양곱창 전국시대에서는 대창은 심지어 2만원도 안한다 다음에는 곱창전골에 양밥 먹어봐야지 내 사랑 간과 천엽 간이 신선해서 고소고소했다
요곳은 제 친구가 친구와 맛집 교환으로 얻어낸 숨은맛집 그럼 타임머신을 타고 양곱창전국시대로 갑니닷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 위치는 한남오거리맛집 거리에 있네요
볶음밥 안먹으면 허기져 내사랑탄수화물 양곱창전국시대 ㅇㅈ 화사효과로 제대로 된 소곱창 먹구왔어요
내 인생 소곱창리스트 2위로 인정함 1위는 웨이팅이 넘 심해서 자주 못가는 곳인데 조만간 가서 먹고 알려드릴게요 그럼 이만 한남동소곱창 자주 찾는 한남동 양곱창 전국시대 안녕하세요.
화사의 곱창사태로 인해 친구들이 곱창을 먹고싶다며 그래서 바로 이태원 쐈는데 이태원에는 마녀곱창 외에는 곱창집에 곱창이 없다며...ㅡ 그래서 한남오거리에 위치한 양곱창 전국시대로 발길을 돌렸다.
제가 곱창대창막창 종류를 좋아해서 오늘은 한남오거리 양곱창전국시대를 다녀온 실제 후기를 일단 대창 2인분 주문 맛은,,,,,구린내가 또낚임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다
맛도 서비스도 꽝이엿던 양곱창전국시대 제가 블로그에 이런글을 쓴적은 여태껏 처음 이네요
머나먼 곱창집들만 찾아다녔지 양곱창 전국시대에 갈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었다.
경기취소로 맘 상해서 결국 또 곱창먹으러.. 양곱창 전국시대의 메뉴. 여기 왕갈비가 맛있다고 했는데.. 일단 곱창을 먹으러왔으니...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역시 볶음밥은 곱창 기름에 먹는 볶음밥이 최고 한남동 양곱창 전국시대는 대창이 참 맛있었다.
맛 대비 사람없는 양곱창전국시대 분위기좀 내보려 야외에 앉는다 우린 늘 노상잼 한남오거리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곱창 한남동양곱창 양곱창맛집 모듬 좋아하는 것만 들어가있지는 않아 최고의 선택은 아니지만 둘이 먹기엔 좋은. 숯깔고 대기 좀 오래 타다 판위에 숙 부어주심 대창, 양, 염통 먼저 꾸워꾸워 여기는 양념이 되있는게 포인트 또주 한잔 기울이며 수다 떨다보면 다 타고있고요 ^
대창, 곱창, 염통 등등 온갖 특수부위 맛집일 뿐만 아니라 곱창전골, 양밥까지 완벽한 특수부위 맛집 양곱창 전국시대를 소개한다 한남오거리 먹자골목 진입해서 중간쯤 위치한 대창곱창맛집 양곱창전국시대 새벽 2시에 도착했으니 조용할 수 밖에.. 그래도 조용한 자리로 특수부위 맛집답게 양,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등 종류가 다양하다
곱창 끝 부분에 곱이 없는 곳엔 마늘로 채워서 주심. 굳 쏘쥬 한남동 오면 이 집 무조건 추천 그리고 이태원 곱창집 가느니 여기로 추천 이태원가봤는데 그냥그랬음.. 무조건 여기야 한남동 곱창집 양곱창 전국시대 한남 오거리 쪽에 한남동 곱창집으로 꽤 유명한 "양곱창 전국시대" 초딩이 함께한 날 급하게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돼지갈비가 메뉴에 있는 걸 보고 곱창으로 유명하니 돼지갈비도 기본은 하겠지 생각하고 갔던 한남동 곱창집이다
그래서 내가 모조리 먹어줬다는...... 곱창으로 유명한 한남동 곱창집 "양곱창 전국시대"에서 돼지갈비를 먹은 우리가 잘못된 선택을 했지만 (맛이 없다는 얘기가 아니라, 맛있는 곱창을 안먹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