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맛집 '가야성 작전점'

2020. 1. 4. 12:40맛집

가야성 작전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친절함 , 맛 ,청결함 ,좋은재료 모든부분에서 누구보다도 노력하고 있는 가야성입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너무좋음 배달 전화받자마자 손님이많아서 빨리말해주세요 이러구 ㅋㅋ 저는 손님이 아닌가요 ㅋㅋㅋㅋ 그렇게 주문해서 받은 음식은 또 돈짜면,우동이 돈짬면 짬뽕으로오네요 ㅋㅋ.. 맛있으면 그냥 먹으려고 했는데 짬뽕들 밀가루 비린맛에.. 찹쌀탕수육은 너무 딱딱해서 먹지도 못하고 할머니가 매운거 못드셔서 이렇게 시킨건데 배달오신분한테 다시 가져가라고 할 수도 없고 너무심하네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저번에 신주소로 배달왔는데 두번째 주문하니 신주소 모른다고 구주소로 알아내고 연락하라고 해서 그냥 끊음 ㅋㅋ 여긴 이제 안시킴 ㅋㅋㅋㅋ 별 0개 ㅋㅋㅋ 맛은있지만 서비스 짜증나서 안시킨다 ㅋㅋㅋ

리뷰

https://bibibibibi.tistory.com/entry/고창복-낙지세상-봉천-고창복의낙지세상-봉천점-서울-관악구-낙지요리

 

고창복 낙지세상 봉천 / 고창복의낙지세상 봉천점 / 서울 관악구 낙지요리

고창복의낙지세상 봉천점 낙지요리 스츄레스 날려주는 매콤 낙지 역시 양념이 맛있어야하나봐요 이글을 보시는 분들 더운여름 낙지와 함께 이겨내시기 바라고 위치남겨드리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고창복의낙지세..

bibibibib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