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맛집 '우사미'

2019. 12. 27. 13:22맛집

우사미 한식

우사미- 우리 사장님이 미쳤어요~ , 우리 서로 사랑하고 미워하지 말아요~ 란 뜻입니다. 손님 한분 한분을 가족같이 생각하여 질좋고 푸짐한 음식을 진정 착한가격으로 제공하오니 이점 예쁘게 봐주시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영업시간: 오전9시00분~ 오후12시 정기휴무없이 정상영업합니다.~!)

방문 후기

리뷰

우사미? 우사미 가자 해서 따라갔는데 우리 사장님이 미쳤어요? 우사미 소 우 우사미 무튼 우사미에서 소불고기 먹으로 직원들과 함께 울틍불틍 도로를 뚫고 도착 했어요 우사미 입구 소불고기는 준비해야 해서 야채와 불판이 먼저 도착 했네요 우사미 처음 가본 식당 우사미 입니다. 고잔이마트에 갔다가 점심 뭐먹을까 하고 검색 지역카페 검색했어요^^ 댓글로 추천 받은곳 우사미 입니다. 깔끔한 고기집 풍경 우사미 영업시간이 24시 인가봐요 우사미 의 뜻이 무슨 고기 소고기 말을 풀어놓았나?? 래요 우사미 우사미 육회 비빔밥이 나왔어요 육회 비빔밥때문에 자주 갈꺼가타요 고잔 이마트 주변 가면 식사는 우사미에서 하는걸로 안녕하세요 제 눈에 "우사미"라는 식당이 들어옵니다 혹시 제 포스팅을 읽으실수있는 우사미 관계자분들 기분나쁘실수 있는점 죄송합니다 괜히 땀나려하네 어쨌든 안산초지동 맛집 우사미를 다녀온 가오리였습니다 〔안산맛집〕우사미 예전부터 동생이 소고기보신탕 진짜 맛있는곳이 있다며 같이 가자고 했는데, 보...신탕...? 진짜 어릴때 먹어보고 그 후로 못먹는 음식이 보신탕인데 소고기보신탕? 절래절래 난 안갈란다 너나 많이 먹어라 했었어요 선부동에 해물우사미가 오픈했대요 심지어 저희집근처 서울불고기 2인분에 소고기보신탕을 주문했어요. 우사미 강추합니다. 이것은 선부동에 새로 생긴 해물우사미. 그 동안 이마트 뒤쪽으로 다닐 때마다 우사미? 뭔가...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옴-레스토랑-카페-맛있는-음식과-멋진-분위기-인도음식점-맛있습니다-인도요리전문점-현지화-된-인도

 

서울 맛집, '옴 레스토랑 카페' 맛있는 음식과 멋진 분위기 인도음식점 맛있습니다. 인도요리전문점~ 현지화 된 인도

맛있는 음식과 멋진 분위기 친구 한 무리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하러 지난밤 옴(Om)에 갔었다. 이 레스토랑에 두번째 방문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같이 나눠 먹으려고 몇 개의 음식을 시켰고, 모든 음식이 정말 괜찮..

researc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