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천리향양꼬치'

2019. 12. 27. 08:13맛집

천리향양꼬치 양꼬치

방문 후기

양전골은 약한 훠궈 탕이고 (그나마 먹을만함) 기타 요리들은 상한음식인지 맛이 다 쉬었다 다신 안가리 맛있어요 ㅜㅜ (Google 번역) 맛난 음식. 한국인을위한 약간 매운맛. 램프 스튜는 소주를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원본) nice food. bit spicy for korean. lamp stew is best option for soju. 별롬니다. 양고기 못먹는 일행도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안난다며 엄청 잘 먹구 왔어요ㅎㅎ 마라탕. 나한텐 기침이 너무 나는 맛이었다ㅠㅠ 재도전해야지 (Google 번역) 재미 있고 좋은, 위치는 소수입니다. (원본) Fun and good, location is prime 양고기와 요리가있는 중국현지 향신료의 느낌 그닥 양고기 전골이 너무 맛있는 집. 연경맥주랑 함께 먹으면 별미. 겨울에 생각나는 맛!!

리뷰

양꼬치 매력에 입덕.. 양갈비살인지 그냥인지 모르겠으나 매우 맛있음 다이어트 중이라는 규에게 양꼬치는 다욧에 매우 좋다며 어서 더 먹으라고 뽀잉이 쐈으나 영수증 내역서 확인을 안해 양꼬치의 신원은 불명이 되었다는.. <천리향 양꼬치> 천리향양꼬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0 상세보기 + 3차로 간 맥주집에서 발견한 반가운 이네딧. 다음에 또 가야 할 것 같은...천리향 양꼬치집 조만간 곧 방문하겠습니다. 연남동 양꼬치 '천리향양꼬치' 양꼬치&꿔바로우 격파 오랜만에 연남덩쓰 친구가 강추하는 천리향양꼬치에서 연남동 양꼬치 격파를 위해 출격 연남동 산책로에서 한참을 가다보면 테일러 커피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천리향양꼬치 기승전 아무 것도 없음,, 그냥 일단 메뉴판 양꼬치2와 꿔바로우 그리고 칭따오 주문 꿔바로우 가격은,, 내가 계산을 안해서 모르겠 :P 사진이 별로 없어서 잊을 뻔,,,,, 최근에 먹었던 양꼬치 고기 중에 젤루 맛났던 듯 꼬들꼬들하고 냄새도 전혀 노놉 :DD 천리향양꼬치 진짜 괜춘한 듯? 연남동 양꼬치 추천추천 - 대충 마무리 - 천리향양꼬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0 지도보기 오늘도 나의 블로그의 생명력을 +1 추가하였습니다 끝 [연남동 맛집]천리향양꼬치 : 더욱 더 고소했던 양꼬치 안녕하세요 연남동 메인골목에 위치한 천리향 양꼬치 지금도 또 저렇게 앞에 웨이팅 중 매장이 생각보다 넓지가 않더라구요 이렇게 꼬치에서 고기를 빼서 쯔란에 넣고 취향껏 드셔주시면 되는데 저는 쯔란을 듬뿍 바르는 편인데 고수가 되려면 쯔란 양을 줄이고 고기에 집중하라고 양꼬치엔 칭따오지만 칭따오 한병으로는 부족해서 두번째 병은 하얼빈 맥주로 ^^ 구워져서 나와서 깔끔하고 고기맛도 참 좋았던 천리향 양꼬치 물론 자리가 있었다면, 직접 구워먹는 자리로 갔을테지만 이 다이어트 중인 제가 그나마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양고기 ••• 연남동 천리향양꼬치••• 먹구왔어요 다음에 천리향양꼬치 또 가면 더 열심히 찍어올게요 맛있어서 조만간 또 갈거 같아요 어디갈까 하다가 찾아간 곳이 천리향 양꼬치입니다. 아아 가지볶음.. 맛있엉...ㅁ 레고에 빠져 허우적대다 정신차리고 저녁 겸 양꼬치에 칭따오하러 연남동 행차 친구가 양꼬치를 안먹어봤다고 하니 그 맛을 보여줘야지 하고 방문 _ 나도 오랜만이여서 넘 기분 좋았던 화교들의 동네라 중국집이 유난히 많은 연남동 그 중에 몇군데 찾아보다가 양꼬치는 여기가 괜찮다고 해서 천리향 양꼬치로 :) 우린 양념 :) 양념양꼬치 굿굿, 줄서서먹는 맛집 :: 연남동 천리향양꼬치 양꼬치엔칭따오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기위해 들린 연남동 연남동에는 양꼬치가게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그중 맛집이라 하는 천리향양꼬치 방문했어요 천리향양꼬치 위치는 요기 참고해주세요 양념양꼬치 꼭 드셔보세용 하얼빈맥주를 원샷하고 연경맥주주문 연경맥주는 첨 봤는데 패키지가 중국중국하죠 마지막 양꼬치집에서 꼭 먹어야하는 칭타오로 마무리 하얼빈과 연경맥주를 먹고나서 칭타오와 양꼬치를 먹으니 친구가 왜 칭타오랑 양꼬치를 먹는지 알겠다며 뭔가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래욧 그래서 앞으로 양꼬치엔칭타오 인걸로 연남동 천리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카페디저트-맛집-파사데나---서울-중구-맛집-파스타맛있는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