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정부시 맛집 '바위소리'

2019. 12. 19. 13:42맛집

바위소리 카페

독특한 이색 분위기의 멋진 카페 의정부 오래된 커피 전문점 입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최고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쉄터에요 조용하고 호젖한 데이트코스로 적합... 까페 야외에서 고구마 구워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커피는 무한리필이네요 여행온거 같고 좋았다 서비스 엉망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쌍화차 맛 최고.. 그러나. 알수없는 인테리어가 에러 평점 - 75점 아시는 분들이 분위기가 최고라고 해서 함께 방문을 했습니다만 결론은 그게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보통 장사가 잘되면 손님들에게 더 잘하는 것이 기본이 아닐까 싶네요. 이건 완전히 바가지 그 이상입니다. 분위기가 좋은 만큼 전반적으로 서비스도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음식과 음료의 수준이 거의 엉망입니다. 가격이 싼 것도 아닌데 최선을 다하 카페 안 유리에서 보는 얼음벽이 인상적이네요.

리뷰

오늘은 의정부 분위기 좋은 데이트장소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여:-) 의정부 분위기 좋은 바위소리 가보셨나요? 소리소 느낌의 바위소리는 빈티지한 옛날느낌의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의정부 데이트코스로 꼽은 바위소리는 식사도 가능하고, 카페처럼 차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바깥에 위치한 바위소리의 화장실. 바위소리는 밥도 먹고 주변구경도 가능해요. 바위소리에서 먹은 저녁식사. 아주 좋습니다 근데 나무 늦은시간 무서워서 귀곡산장 느낌나는 바위소리. 빡다언니 지쳐있음. 수업 4개 연타하고 늦은 저녁식사를 하고 집으로 귀가 했답니다. 의정부 맛집 분위기 좋은 바위소리로 어십셩. 바위소리 경기도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바위소리 예약 상세보기 돈까스먹으러 또 갈예정이에여. 돈까스 넘나 맛있음 주말데이트 의정부 바위소리 고고 이상 빡다 였습니당 올해 마지막 정기휴가를 불금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의정부 부대찌개거리에서 식사를 해결 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바위소리 가보기로 했습니다. 바위소리 경기도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바위소리 상세보기 의정부 '바위소리'는 카페이지 레스토랑이라 많은 분들이 식사도 하시고 커피도 즐기시고 고구마는 1개에 천원인데 난로에서 개별로 구어 먹을 수 있습니다. 의정부 카페 바위소리 주변이 계곡인데 물을 끌어올린 뒤 호수에 구멍을 뚫어서 주변에 물을 뿌린다 바위소리 근처에 의정부 교도소가 있는데 예전에 탈옥수 들이 여기서 숨어서 은신했던 곳이라는 설이 있는데 믿거나 말거나.. 서울에 아기자기 카페도 좋지만 이렇게 서울 근교 1시간안에 가볼 수 있는 데이트 코스 의정부 바위소리 추천드리네요. 살짝 기대에 못 미쳤지만 이미 볼거리에 맘이 뺏긴 터라 긍정적 PASS 솔방울 하나 마지막 잎새까지도 뭐든 인생 샷이 되는 의정부 카페 바위소리네요 ^^ 일상에서의 탈출 가을을 흠씬 만끽하기에 좋은 바비의 외출 ^^ 의정부 가볼만한곳 바위소리 ... 주말 나들이로도 제안 드려 보네요 남양주 의정부 맛집카페 가볼만한곳 바위소리에 대해서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