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 맛집 '미스터피자 구로점'

2019. 12. 21. 03:30맛집

미스터피자 구로점 피자

미스터피자는 냉동 도우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주문 즉시 저온 숙성 생도우로 피자를 만듭니다. 기계 대신 도우를 수타로 때리고 정성스럽게 토핑을 올려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석쇠로 굽는 국내 유일한 피자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음

리뷰

:^) 서울 나들이 포스팅 끝 [151219] 미스터피자 구로점 오랜만에 피자집 샐러드바가 생각나서 찾은 미스터 피자. 한 시간 정도 군말없이 따라다니는 버프같은 느낌. 미스터피자 구로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103-11 상세보기 협찬 지원 없이 사먹은 후기. 갑자기 남편이 피자가 먹고싶다고해서도미노피자를 먹을까 미스터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광고에서 치우천왕 광고를 하길래 새로운맛에 도전을 해보았어요 미스터피자신메뉴미스터피자치우천왕미스터피자새로운메뉴미스터피자구로점미스터피자할인11번가미스터피자할인미스터피자추천메뉴미스터피자치우천왕우삼겹치킨미스터피자주문구로피자배달맛집구로구피자추천 자연스러운 남자펌 입디다 쉐도우펌은 일반펌으로도 할수 있지만 아이롱펌으로 하는것이 더 자연스러운듯 하네요 구로구청사거리미용실 구로동머리잘하는곳 아이롱펌 남자쉐도우펌 지난 수요일 미스터피자 구로점에 다녀왔어요^^ 2층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구로점 입구에요 바로 정면에 보이는 미스터피자 구로점 모습입니다. 처음 와본 미스터피자 구로점 후기였슴다 감사합니다^^ 런치부페팻말을 들고있는 알베르토씨 미스터피자 구로점은 유난히 사람이 없어서 런치부페도 편히 이용할 수 있었다. 한산하고 깔끔해서 좋은 미스터피자 구로점. 벽 쪽에 회사에서 단체로 회식(?)하러 온 것으로 추정되는 팀도 있었는데 (좋은회사다) 빠져나간 후 찍어보았다 당시에는 어머니께서 "중환자실'에 입원해 계셔서... 하음보여드리려 했지만.. "감염"의 위험때문에 출입 통제를 당했답니다. 그리고 어머니 면회를 마치고 나서 저녁식사를 하러 나온거지요. 와이프가 하음이 보는게 조금 힘들어서.. 제가 토요일 하루를 데리고 있겠다 하고 데려온건데... 동생에게 조금은 짐이 된듯해 미안하네요.. ㅣ 미스터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