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봉구 맛집 '비스트로슬로우'

2019. 12. 16. 00:37맛집

비스트로슬로우 이탈리아음식

요리를 평생직업으로하는 두 남자가 요리하는곳입니당~^^

방문 후기

분위기 좋고 식당이니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음식맛이 일단 좋습니다 좀 빈티지한 분위기에 직원들 친절하고 방학동 최고의 식당입니다 파스타가 완전 맛있어요 빠네 넘 맛있어요 피자도 정말 맛있구요 방학동 맛집 인정합니다 최고에여 완전 맛남 스테이코 파스타 굿굿 도봉구의 맛집으로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사람이 다소있네요 요즘 미투운동? 덕분인가 회식하는 사람들도 눈에 띄네요 단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구 인테리어가 혼잡스럽네요 맛있어요 세번째오는집인데 사장님이친절하고 로제파스타와 고르곤졸라피자가 싸고맛있어서 또올듯 ㅎㅎ 맛있고, 양도 많고. 편안한 분위기. 별 한개가 아까운 곳 샐러드피자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는데 한 사이즈 작은 피자로 바꿔주더니 가격은 큰 사이즈 피자로 받았습니다 실수하신 것 같아 조용히 얘기드렸더니 배부를까봐 그랬다며 제 생각이 짧았나요라고 말하더라구요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대부분 평이 좋아 믿고 갔지만 음식실수에 대한 사장님의 태도는 너무 실망스럽기만합니다

리뷰

비스트로 슬로우 친구네 동네 근처 맛괜찮은 파스타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했답니다 비스트로슬로우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로 169 예약 상세보기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에 지도 넣기 블로그 포스트 내용에 지도를 삽입하고 싶을때 (예 : 지도 맛집, 여행지 소개시) ① 메뉴의 국내/해외를 클릭 ② 검색창에 지도에서 찾을곳을 입력 ③ 지도가 나오면 아래부분의 다음 아 외관을 보니까 알 것 같음 2층에 뭐가 있네 싶었던 곳이 비스트로슬로우였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삼청동 가로수길까지 가는 험난한 과정 설명과 그에 반해 집앞에서 차와 술을 마실수 있다는 예쁜 공간 방학동 비스트로슬로우 최근에 응답하라1988 때문에 쌍문동이 유명해지긴 했지만 방학동은 외지인이 찾아올 만한 일이 거의 없다. 시끌시끌하지도 않고 딱 동네스럽다는 표현이 알맞는 동네. 이 나무나무한 곳이 비스트로슬로우다. 애들 어린이집 보내고 오랜만에 점심이나 먹자고 해서 갈곳을 찾던 중, 친구가 추천한 "비스트로 슬로우"를 처음 가보았어요.. 그리고 엄마가 직접 방학동에 사는 사람들에게 추천 받아온 집 비스트로슬로우에 갔다 두 번 다 그랬음 엄마의 방학동 친구분들께서 제대로 추천해주신게 맞는 것 같닿 새우 로제 빠네 파스타 (15,500원) 첫번째 메뉴는 새우 로제 빠네파스타 나는 크림보다 로제를 좋아해서 로제로 주문했닿 빠네파스타는 비스트로슬로우의 대표 메뉴이다 역시 최고 맛집은 동네 주민들이 추천해준 집 인정? ㅇㅇㅈ 방학동...맛집... 비스트로슬로우... 끄적끄적... 메모해두세여.... 나의 오늘 포스팅 끄읕- 방학역 맛집/ 도봉동 맛집 <비스트로 슬로우> 입니다 찾은 맛집 비스트로 슬로우 소개해 드릴께요 니 방학동의 숨은 맛집인게 틀림없나봐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비스트로 슬로우의 쥔장님인지 쉐프님인지는 모르겠지만 계단벽화가 그려져 있었어요. 물론 차 댕길때까지만 놀려면... 1시전엔 마무리하고 집 와야하는 단점이 있지만요 유화물감으로 만든 비스트로슬로우의 메뉴판 문을열고 들어가자마자 잘생긴 훈남 알렉스가 테이블위에 앉아있는거 보고 깜짤놀랐어요 도봉동에서 만난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착한 이탈리아 음식점 <비스트로 슬로우>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670-2, 2층 02. 6349. 2811 설 명절동안 음식하느라 고생하신 잇님들 오늘 점심은 외식 어떠세요? ^^ 제가 오랫동안 살았던 동네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비스트로슬로우 들어가면 보이는 나무가구들 엔틱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비스트로슬로우 레스토랑인데요 제가 게살성애자라 게살에 엄청 엄격한데 엄청 많이 들어있고 통통하드라구여 역시 로제파스타... 느끼한거 좋아하는 저는 중간 중간 더 느끼하게 만들고 싶으면 피클을 먹거든여 한번 입 헹궈주고 먹으면 또 느끼하고 느끼함에 연속ㅇㅅㅇ 엄청 아삭하고 그냥 피클도 맛있어여 (맨입으로도 계속 먹을 중독강한 맛) 알리오 올리오 비스트로슬로우 알리오 올리오는 약간 매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