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빌리엔젤 합정점'

2020. 1. 13. 09:20맛집

빌리엔젤 합정점 케이크전문

합정카페 빌리엔젤 케익이 맛있는 곳 합정역카페 맛집 디저트전문점 상수동 케이크맛집 빌리엔젤 빌리엔젤 케익컴퍼니는 해외 유명 베이커리 & 요리 학교 출신들의 모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음악과 미술 맛있는 디저트들이 어울려지는 멋진 문화복합 공간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최고급 재료로 누구나 쉽고 저렴하게 “진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빌리엔젤은 디져트 편집샵이란 타이틀을 처음 만들고 유행을 시켰으며 누구도 생각못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홈메이드 프리미엄 디져트 빌리엔젤 우리 아이에게도 믿고 편히 먹일수 있는 깨끗한 디져트 빌리엔젤이 만들고 있습니다. * 빌리엔젤은 ISO 9001 인증 기업입니다 ISO 9001은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 보증 체계를 의미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자체에 대한 품질 인증이 아니라 제품을 생산ㆍ공급하는 품질 경영 시스템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인증기업은 업무 절차를 매뉴얼에 따라 모든 부분을 문서화 하고 실행하여야 하며, 제3자 인증 기관의 객관적ㆍ독립적인 평가를 통해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빌리엔젤은 2014년 2015년 연속 인증 받았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디저트 브랜드로 신뢰감을 드리기 위해 지금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빌리엔젤은 제과 제빵 업계로는 드물게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인 ISO 9001을 획득함으로써 생산 과정 전반의 품질인증을 받았습니다. 영화 Charlies Angels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Billy Angel Cake Company는 크고 저렴하면서도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 케익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문화 조성을 목표로, 2012년 7월 홍대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빌리엔젤은 홍대 맛집, 꼭 가봐야 하는 디저트샵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니아들 뿐만아니라 다양한 연령층 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방문 후기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는줄은 모르겠습니다. 양을 너무 많이 줘서 여러가지 맛을 맛보기 불편합니다. 양 조금 주고 가격 내렸으면 하네요 케잌전문점이라 케익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훌륭함 다만 좌석이 조금 불편하고 커피를 시키면 사발같은 머그컵에 주는데 양은 많지만 좀 너무 큼 당근케잌 추천 다양한 케이크가 수준급입니다.

리뷰

아자아자 <<합정 카페 디저트맛집 빌리엔젤>>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73 전화번호: 02-334-1156 합정 카페 당근 케이크이 맛있는 합정 빌리엔젤 2018년 2월 합정에서 친구를 홍대에서 점심 먹고 합정으로 걸어갔던 날 오랜만에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서 엄청 길게 이야기했지만 너무 즐거웠었지 많이 피곤했을텐데 나와서 고마웠던 친구:) 빌리엔젤 합정점은 처음이었는데, 깨끗하게 운영하시는 모습에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 매장이 넓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야기하고 커피마시기에는 괜찮았다. 열심히 쇼핑하고 맛있는 밥 먹고 상수 디저트 맛집 뭘 먹을지 찾다가 발견한 빌리엔젤 합정점^^ 친구들이 하도 맛있다고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강남지점은 당근 케이크 먹으러 자주 갔거든요. 빌리엔젤 합정점은 크레이프 케익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랍니다. 홍대에 가도, 강남에 가도, 우리동네에 핫한 명지대를 가도 하나씩 있음. 그래도 아직 가보진 못했는데 키친485에서 빙수가게 찾다가 길목에 있는 배너보고 들어갔더니 그 곳이 빌리엔젤 합정점 처음엔 빌리엔젤인줄 모르고 조그마한 카페인 줄 알았다. 당근케이크 \7,200 당근과 피칸, 시나몬가루가 첨가되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에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아낌없이 담겨 있는 달콤한 케이크 당근시져. 시나몬시져. 씹히는거 시져. 인 내가 빌리엔젤에서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가 바로 당케 세상 촉촉하고 쫀득한 시트에 너무 조화로운 크림과 시나몬향의 콜라보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어울리면서 한끼식사로도 손색없는 건 운동은 먹고싶은걸 먹기위해서 하는것이죠 일단 위치는 정확히는 빌리엔젤 합정점 이며 홍대점은 홍대정문앞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빌리엔젤 합정점은 매장이 좁다 바구니에 짐을 두어야 함 ▼ 지호오빠에게 선물한 칼하트 레거시 클래식 백팩 ㅇ 오빠가 책을 많이 가지고 다님에도 불구하고 가방 모양이 딱 잡혀있고 처짐 현상도 X 보면 볼수록 스탠다드보다 클래식이 예쁜 듯 나도 칼하트로 바꿔야지 빌리엔젤 : 밀크크레이프 사진을 수직으로 찍어 보았는데 괜찮게 찍힌 것 같다 남겼.. 빌리엔젤 합정점은 합정, 상수 바로 중간에 위치해있습니다. 빌리엔젤 합정점이라는 영수증에 씌여져 있던 가게명을 보고 그제서야 이 곳이 체인점임을 알게 되었다 빌리엔젤 합정점에 처음 방문해 처음 맛보았던 초코 크레이프는 충분히 내 맘을 사로잡던 맛이었다.

https://duhooni.tistory.com/entry/서울-관악구-맛집-경식이네알쌈쭈꾸미-신림본점

 

서울 관악구 맛집 '경식이네알쌈쭈꾸미 신림본점'

경식이네알쌈쭈꾸미 신림본점 주꾸미요리 신림맛집 알쌈쭈꾸미 매콤한 쭈꾸미 알쌈 방문 후기 쭈꾸미 양념이 후추맛밖에 안남. 동치미는 물많이타서 못먹을정도. 근처에 쭈꾸미집이없어서 가긴했는데 2번갈수준은..

d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