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이태원천상 강남역점'

2020. 1. 9. 21:55맛집

이태원천상 강남역점 이자카야

퓨전이 아닌, 진짜 일본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자카야 전문점이다. 새로운 메뉴개발과 트렌디한 일본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일본 셰프가 직접 요리를 만들고 틈틈이 일본출장도 다닌다고 한다. 이곳의 인기메뉴는 삼치 가라아게인데, 부드러운 삼치살과 청양고추를 바삭하게 튀겨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맛있다! 좋은 펍 (원본) Good taste! Good pub 그냥 이런저런 이자카야. 특별한건 없지만 굳이 모자란것도 없는 평범함. 점심 먹으러 자주 가는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참치회가 비싼데 아이스크림처럼 딱딱한 냉동참치가 나와요 그럭저럭... 맛있어요.

리뷰

역시나 이태원천상 강남역점 요일메뉴 중 단골손님이면서 DC없이 시키기 가장 효율적인 알밥이에요 간도 심심하지 않아서 맛있는 탄수화물이 먹고 싶을 때 딱 충족시켜주는 메뉴죠 궁금함을 참지못하고 시켜 본 돈카츠 덮밥 밥의 위 아래의 간이 적당해서 놀래고 돈카츠의 맛이 좋아서 놀래는 메뉴지만 요일메뉴에 등장하는 횟수가 적어 정말이지 어쩌다가 만나는 녀석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맛이 있으니깐요 사실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에서 가장 기대하며 오늘 (읭?) 그날의 점심메뉴는 그날의 운세로 점쳐보는 곳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입니다 * <<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 회원사 소식 이자카야 이태원천상 강남역점>> "상명FC 융합최고위과정" 4차 프랜차이즈교육을 마치고 뒷풀이 장소로 김병환대표님이 운영하시는 이자카야 강남역에 있는 천상으로 갑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리면 눈앞에 이자카야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이 눈앞에 확 들어옵니다. 오늘 프랜차이즈교육을 마치고 뒷풀이 장소로 찜 당한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에서 어떤 요리들이 나올지 궁금? 기대 만땅 입니다. 이자카야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의 실내 모습 입니다. 훈남이라 관심있는 여자분들은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으로 가시면 볼수있답니다 푸형제 오늘 상명FC융합최고위과정을 마친후 뒷풀이 장소로 이런 자리 마련해 주신 이자카야 이태원천상 강남역점 김병환대표님의 인사말씀... 프랜차이즈교육으로 인연맺은 동기생들 모두 파이팅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의 처음 상차림 셋팅 모습입니다. 여운을 남겨야 다음에 또 저도 개인적인 술자리에 이자카야 이태원천상 강남역점에 오기로 예약을 이태원 천상 생긴지 한참만에 드디어 방문 냉소바, 냉우동, 함박스테이크, 돈부리 소바랑 우동은 면의 차이일 뿐 국물 맛은 같았다 . 또 오긴 힘들것 같은 강남..' 이였다.. 하지만 끊을 수 없는 이자까야.. 아.. 이태원천상이 이름이였구나 + 봄이 왔는데도.. 왜 이리 추울까..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술자리 가끔은 이런 취향의 자리도 제법 괜찮은 거 같아요 강남역이자카야 이태원천상 맛있는 술과 요리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 좋은분

https://sizoo.tistory.com/entry/경산-한식뷔페-건강밥상-수-한식뷔페

 

경산 한식뷔페 / 건강밥상 수 한식뷔페

건강밥상 수 한식뷔페 한식뷔페이구 어르신들이나 한식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올해 3월1일부터 1인 15000원 17000원으로 올랐다 최선을 다해서 1시간안에 먹고 일어 설꼐요 깔끔한 한식뷔페식당내부도 음식도..

si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