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한양집'

2020. 1. 9. 15:26맛집

한양집 돼지고기구이

항상 푸짐하게 편안하게 드실 수 있는 멋쟁이 갈매기살 집, 한양집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는 고기집입니다. 갈매기살 원탑 사장님 친절, 마인드 굿, 고기 맛있다 고기 질이 좋습니다.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추천합니다!!

리뷰

한양집 가격 및 메뉴 이날 방문한 곳은 한양집이란 곳으로 마침 야외석에 자리가 남아있어서 운좋게 밖에 앉을수 있었다. 맛있는 '밥'을 먹기가 쉽지않은데 이 밥맛만으로도 한양집에 올 만한 가치가 충분할 정도였다. 생각보다 서비스도 잘나오고 고기도 맛있었던 한양집. 무엇보다도 돌솥밥이 아주 맛있었다. 친구들 덕분에 한번 가보고 단골이 되어버린 애정하는 맛집 종로3가 한양집 갈매기살 먹으러 간 쮸짱입니다. 우리 옥이의 안내를 받으며 종로3가 갈매기살 골목에 위치한 한양집 이미 이줄에게도 알려져 둘의 단골이었던 곳 쮸장도 합류했답니다. 이크에크 신공으로 남긴 이쁜 프사 배경사진 이줄 고마와 이렇게 맛집도 알게 되고 여자셋 우정도 깊어져만 가고 오늘도 역시 고기 먹기 좋은날이라서 퇴근 후 종로3가 한양집 또 갑니다 너그럽게 용서해주실거라 믿는 (누구한테 말하는거징?) 여튼@ 경건한 마음으로 다시 START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종로3가에 맛집 많기로 유명한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양집이라는 고깃집이예요 직원분들이 워낙 바쁘다보니 그냥 빈자리 생기면 앉는걸로 미갈매기살은 자리잡고 앉았는데, 모, 안된다는 둥 불친절해서 골목길 한바퀴 돌다가 한양집 들어갔어요. 종로 3가 갈매기살전문 한양집 골목길에 앉고싶었지만 테이블이 없어서 내부로 들어갔어요. 삼겹살 주문 도톰한 삼겹살 가격은 1인분 13.0 물론 갈매기살도 주문 1인분씩 주문가능해서 삼겹살, 갈매기살 1인분씩 종로 3가 갈매기전문 맛집 한양집 바쁜 분위기지만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먹느라고 삼겹살 사진 밖에 못찍었는데, 한양집 갈매기살 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갈매기를 포기해야 하나 했는데 딱 1테이블 남아있던 한양집. 야외는 앉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자리 있는 게 어디냐 싶어서 I went into the store ♬ 갈매기살 2인분 24,000원 갈매기살, 떡, 버섯이 나왔다. 원래는 광주집 갈매기살 가려고했는데 줄서있더라구여 그래서 광주집에서 좀 더가면 있는 한양집으로 들어갔어요.. 종로 갈매기살 골목에 있는 한양집 여기는 가게밖 길거리에서 먹는게 메인이지만 우리는 그냥 안에서 먹었다. 그러면 지금부터 종로 갈매기살 골목에 위치한 한양집 촬영기를 시작하겠다.

https://dizoo.tistory.com/entry/광명시-한정식-경복궁-경복궁-한정식

 

광명시 한정식 경복궁 / 경복궁 한정식

경복궁 한정식 한정식집 메뉴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사람의 취향대로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갈비는 진짜 추천 한정식 갈비 아주 맛있어요 얼마 전 가족 중 한 분이 퇴원을 하시고 먹고싶은 음식이..

di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