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북수원화로'

2019. 12. 21. 10:12맛집

북수원화로 육류,고기요리

수원돼지갈비 맛있는 북수원고기집

방문 후기

ㅍㅌㅊ 갈비 맛있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Google 번역) 음식 맛은 좋다 .. 위생은 글쎄 .. (English) 내가 방문했을 때 맛이 좋은 전통적인 한국식 바베큐를 파는 곳. 그러나 바베큐가 요리되고 제공되는 장소는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원본) 음식맛은 좋지만.. 위생은 글쎄.. (In English) It sells the traditional Korean babeque, which 양념불고기 간이 잘 배어있고 부드러워 오랜만에 소주에 포식 ~~ 맛있어요 지금은 주인이 바뀌어 고기질도 좋네요 서비스가 안좋다 넓은 주차장과 넓은 홀... 고기맛은 기본...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완전굳

리뷰

돼지갈비가 맛있는 북수원화로에서 돼지갈비 먹고 왔어요 편함 2층도 북수원화로 건물이어서 회식으로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치만 2층도 있으니 넉넉 고기맛집인 북수원화로에서 돼지갈비 먹어보는거 어떠신가요 북수원화로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로 233 북수원화로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니니입니당 오늘은 장안구 맛집 북수원 화로에 다녀왔어요. 돼지갈비가 짱짱맨 맛있었답니당. 북수원화로에 도착했을때는 좀 어둑어둑했어요. 앞에 차도 많고 배가고파서 돌이라도 씹어먹을 기세 수원 맛집 북수원화로에서는 100% 국내산 명품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드디어 돼지갈비 등장 그리고 화로 등장 역시 맛집이라능.. 장안구 맛집 북수원화로 짱짱 화로짱짱 숯이 엄청 뜨거워서 난로에 대듯이 손대고 있었어요. 장안구 맛집 북수원화로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 031-269-6566 파장동을 조금지나성대가기전 북수원에 있는 북수원화로, 전에도 소갈비 먹으러 자주 갔는데 요번에는 돼지갈비 먹으러 출동했어요 돼지갈비부터 소고기까지, 맛있고 맛있고 맛있는 북수원 돼지갈비 북수원화로 수원갈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북수원화로 031)269-6566 :: 북수원맛집 :: 돼지갈비가 맛있는 북수원화로 오랜만에 북수원화로에서 맛있는 돼지갈비 먹고 왔어요 북수원화로는 수원 이목동에 위치해있어요 미감 육질 테스트랑 위생 검사까지 미리 해서 나오니까 신선한 맛은 보장>.< 북수원화로 메뉴판을 보면 돼지갈비, 목살 왕소금 구이, 생삼겹살, 소양념갈비, 소생갈비, 한우육회 등이 있어요 돼지갈비에 너무 잘 어울려요^^ 양념게장 엄청 좋아하는데 안 먹고 갈 수 없죠 3번 리필 아 너무 맛있음 북수원화로 올 때마다 양념게장은 꼭 리필했던 거 같아요